작성일
2021.12.30
작성자
이영남 (학생지원과 직원)
조회수
1194

2021년 동계방학근로장학생 선발 명단 안내 (1차, 2차) (수정: 선발자명단 )


 2021년 동계방학근로장학생 선발이 모두 완료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 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

위치기반 모바일 출근부 시스템 도입에 따라 근로 전 사전교육자료(붙임파일 및 링크) 숙지 

 https://m.youtube.com/watch?v=rKTPQ0aYA58

  


근로기간: 2022. 1. 3.() ~ 2. 11.() / 27

    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국가예방대책에 따라 근로 기간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 예정

  

  

선발 결과

  - 인트라넷 확인기간: 2021. 12. 28.() 09:00 ~ 2022. 1. 7.()18:00

  - 확인방법: 인트라넷(통합학사정보시스템)로그인> 학생인트라넷>학사관리>장학관리>근로장학생 신청(학생)>신청내역>선발여부(Y/N) 

    선발된 학생은 선발 부서 및 연락처 확인 가능

   

 

  근로시간: 1일 최대 8시간, 1주 최대 40시간 가능(배정시간 엄수)

  -개인별 배정시간: 붙임자료 참조(21동계방학근로장학새 선발현황(학생공지)) 

  - 초과된 근로시간에 대해서는 근로장학금 미지급(미달 및 초과되지 않도록 시간준수)  

  

  

국가근로장학생 출근부 관련 안내자료(첨부파일 반드시 필독)

  활동 시작 전) 서약서 동의,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수강, 교육이수보고서 제출 및 업무스케쥴 등록, 시간표 입력 필수

  - 출근부는 즉시 입력


  

코로나19관련 안내사항

 - 출근 전에 매일 대학홈페이지 상의 자가진단앱 실시(체온 37.5도 이상 등교금지)

 - 근로지 내 건강상태 점검표 작성

 - 하교 후 타지역 방문 자제 특히, 폐쇄시설(PC, 노래방, 헬스장 등)을 이용하지 않도록 주의

 - 근로 중 호흡기 증상(발열, 기침, 인후통 등) 발생 시 근로부서의 담당자에게 즉시 보고

 - 의심증상 발생 시, 분리 공간에서 해당 근로장학생 대기, 대학보건소 및 질병관리콜센터(1339) 전화 등 필요한 조치 이행

  - 학생 안전 등을 고려해 근로 가능 여부를 판단한 뒤, 필요한 경우 근로일정 변경,근로중단 등 조치될 수 있음 

   

 

근로장학금은 익월 15일을 전후하여 지급

   

    

관련문의: 장학실 033-640-1597

   

 

첨부파일